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 게시판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상품구매시 안내사항
작성자 다이스키 (ip:)
  • 작성일 2016-04-1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16
평점 0점


결제는 카드, 실시간 계좌이체, 무통장입금 모두 가능합니다.

(배송비는 일본국제우편 EMS의 기준을 준수하여 가격을 측정하게 됩니다.)

(EMS비용에 대해서는 배송안내페이지의 하단의 요금표를 확인해주세요)


고액결제의 경우 안전을 위해 카드사에서 확인전화를 드릴 수도 있습니다.

확인과정에서 도난 카드의 사용이나 타인 명의의 주문등 정상적인 주문이 아니라고 판단될 경우 임의로 주문을 보류 또는 취소할 수 있습니다.  

무통장 입금은 상품 구매 대금은 PC뱅킹, 인터넷뱅킹, 텔레뱅킹 혹은 가까운 은행에서 직접 입금하시면 됩니다.  
주문시 입력한 입금자명과 실제입금자의 성명이 반드시 일치하여야 하며, 7일 이내로 입금을 하셔야 하며 입금되지 않은 주문은 자동취소 됩니다.

* 입금 후 다이스키로 부터 입금 확인이 자동처리가 안될 시에는,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고객센터: info@daisuki.co.kr)







1. 다이스키의 상품은 일본에서 판매되고 있는 상품입니다.

2. 상품판매가격은 (상품가격 + 국내배송료등)으로 이루어 져 있으며, 일본국제우편EMS의 기준으로 무게별로 자동 측정됩니다.

    단, 무게에는 (실상품무게 + 실상품의 패키지무게 + 배송박스무게 + 배송박스 안 포장무게)등으로 책정되며,

    실 결제금액과 배송무게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3. 다이스키숍에서 구매하는 상품은 일본현지(다이스키일본본사)에서 직접 구매와 수령을 한 후 EMS로 배송됩니다.

4. EMS송장번호는 기입해 주신 이메일, 혹은 카카오톡(카카오톡 ID등록 회원만)으로 안내해드립니다.




- 배송비 문의는 info@daisuki.co.kr / 카톡아이디: yskk9578 , k9878 / 라인아이디: yskk9578 이쪽으로 문의해주세요

  카톡문의시간: 09-00~22-00 (월~토 / 휴일: 일요일, 일본축일: 왼쪽 일본 달력 확인)

- 전화 및 이메일 문의시간은 평일:10:00-17:00 / 토요일: 11:00~16:00
  다른상담시이나 업무량이 많을시에는 전화대응이 않될수가 있습니다. 메일이나 문자를 남겨주시면 순차적으로 연락드리겠습니다.

  
-  참고: 환율의 변동이 있기때문에, 1:10의 계산으로, 1엔기준, 10원으로 자동계산! (환율변동이 클 시에는 변경 할수 도 있음)


- 일본 우체국 ems무게별 가격안내 바로 가기 → 클릭







1)   다이스키숖에서 판매하는 상품은 고객의 단순변심에 의한 타상품에의 교환은 가능하지 않습니다.


2) 상품에 하자가 있거나 파손,오배송의 경우에는 100%환불 및 교환이 가능합니다.
단,배송 완료후 3일이내에 다이스키의 고객센터로 사전에 연락을 주셔야 처리가 가능합니다.

(예를들어 상품도착이 10일날인경우 13일업무시간내까지)


3) 고객의 단순변심에 의한 반품의 경우에는 배송 완료 3일이내에 다이스키 고객센터로 사전에

 연락을    주셔야 처리가 가능합니다.(예를들어 상품도착이 10일날인경우 13일업무시간내까지)
단지,이런 경우에는 다음과 같은 비용이 발생하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일본국내배송비+한국까지의 배송비+한국에서의관세/부과세(발생할경우)+일본으로의

반송국제배송비+일본에서의 관세/소비세(발생할 경우)+수수료(상품가격의 20%)


4) 반품이 안되는 경우
 기본적으로 교환/반품이 안 되는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 고객님의 단순변심으로 인한 반품 요청이 상품을 수령한 날로부터 3일을 경과한 경우.
▶ 포장을 개봉하여 사용하거나 또는 설치가 완료되어 상품등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에는 반품이

   불가하오니 이 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을

   개봉한 경우에는 반품이 가능합니다.
▶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의 가치가 심하게 파손되거나 훼손된 경우.
▶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된 경우.
   (예: 화장품, 식품, 사용한 가전제품으로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  
▶ 고객님의 요청에 따라 개별적으로 주문 제작되는 상품의 경우.
   (예: 수제화, 귀금속 등)
▶ 구매하신 상품의 구성품이 누락된 경우.
   (예: 화장품 세트 상품, 의류에 부착되는 액세사리, 가전제품의 부속품, 사은품 등)
   단, 그 구성품이 훼손없이 회수가 가능한 경우에는 반품이 가능합니다.
▶ 복제가 가능한 상품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예: 도서, DVD, CD 등 복제 가능한 상품)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이전 제품다음 제품